Learning & Development
성공/실패 사례를 통한 진정한 고객가치 창출형 CRM의 기획과 실행
교육시간 | 09:00~18:00 [2일 / 16시간] |
---|---|
교육비 |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
•상품중심 마케팅에서 고객중심 마케팅을 실천하는 Know-how를 알 수 있습니다.
•고객 로열티와 관계관리를 위한 전략 및 구체적인 운영방안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고객가치를 높이는 마케팅/세일즈/서비스 등의 실행방안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일시 | 세부내용 |
---|---|
00월 00일 09시00분 ~ 18시00분 |
|
00월 00일 09시00분 ~ 18시00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