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뭉치면연다] 하루만에 끝내는 히트상품 개발 이해와 활용

히트상품 전략과 사례분석, 히트상품 개발 Toolkit 학습을 통한 히트 메이커 만들기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히트상품 분석 Toolkit 학습을 통해 우리기업의 히트상품 개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히트 프로세스와 히트조직 구축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우리조직의 상품개발 환경을

진단 및 보완할 수 있습니다.

•컨셉 개발의 다각적 접근 포인트를 이해하고 우리기업의 상품 컨셉 개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0월 00일
09시00분 ~ 18시00분

브랜드 이해

•히트(Hit)상품이란

- 히트상품의 정의

- 히트상품 개발에 대한 질문 2가지

•히트 메이커의 히든 포인트

- Product Power
 

히트상품 사례분석

•히트상품 분석 ToolKit

- 히트상품 분석 포인트(경제, 기술, 정책, 사회)

- 산업 장벽 뛰어넘기(산업군 정의/경쟁)

•국내외 히트상품 사례분석

- 국내외 히트상품 분석
 

우리기업의 히트상품 전략 4포인트

•히트 조직 만들기

- 히트 조직이란

- 히트 밸류(Value)와 조직 밸류(Value)

•히트 프로세스 구축하기

- 히트 프로세스란

- 히트 전략과 히트상품 개발 프로세스

•브랜드 진단의 일상화

- 브랜드 진단 Toolkit 살펴보기

•컨셉 개발의 다각적 접근

-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장

- 리서치 선진화

- 동종산업과 이종산업간의 전략적 콜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