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고객여정지도 디자인을 통한 충성고객 확보방안
교육시간 | 09:00~18:00 [1일 / 8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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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
• 기업이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과정에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분석하는 과정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 고객 지원 등이
향상됩니다.
• 고객여정지도 디자인을 통해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만족한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이끄는 역할을 합니다.
일시 | 세부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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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월 00일 09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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