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고객만족을 위한 CS의 특성 및 다양한 CS 수단, 상황별 응대 전략 이해
교육시간 | 09:00~18:00 [2일 / 16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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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
• CS 마인드를 구축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기대효과를 이해한다.
• CS 수단 및 다양한 고객유형, 상황별 대응법을 이해함으로써 CS 스킬을 함양한다.
일시 | 세부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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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월 00일 09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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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월 00일 09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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