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종합적인 CS 역량 강화 프로그램
교육시간 | 09:00~18:00 [1일 / 8시간] |
---|---|
교육비 |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
•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본 응대 방법을 숙지할 수 있다.
• 고객 유형 진단을 통해 성격 유형별 고객 응대 스킬을 학습한다.
• 고객접점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정적 감정 관리 방법을 습득한다.
일시 | 세부내용 |
---|---|
00월 00일 09시00분 ~ 18시00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