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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세일즈] 영업 관리자 리더십 향상

영업 부서 관리자의 사업 역량과 리더십 개발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540,000원 (1사 5인이상: ₩510,000원/인)
일반사 : ₩590,000원 (1사 2인이상: ₩5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송민수 / 02-3786-0178 / hollymounts@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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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영업 관리자의 기대 역할을 인지하고, 리더십 개발을 통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조직의 미션, 비전, 전략 체계 속에서 영업 방향성을 제시하고, 사업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소통과 피드백 등의 코칭 스킬을 적용하여 팀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2월 20일
09시00분 ~ 18시00분

디지털 데이터를 활용한 영업활동 분석
•데이터 기반의 영업활동 분석
•과학적 영업관리 트렌드
•영업 성과 혁신 프로세스
 

영업 조직의 체계적 성과관리 노하우
•영업 계층과 조직의 관계 이해 
•영업 관리자 의 위치와 기대 역할 
•영업 관리자 (리더) 성과지표 개발 
  바람직한 역할 모델 (사례) 수립 

영업 활동 분석과 데이터 관리 기법
•영업 조직 별 목표 할당과 팀 목표 수립 
•경영전략 - 영업/마케팅 전략 간 Alignment 
•목표달성을 위한 정보수집과 분석 
•핵심과제 또는 타겟 고객 선정과 관리

02월 21일
09시00분 ~ 18시00분

영업 목표 달성이 핵심 포인트 설정
•영업 방향에 따른 조직(체계)화 
•선행적 영업 관리와 지표 전략 
•목표 관리와 실행계획 수립/ 관리/ 폐기 
성과 형 영업 활동을 위한 자원 배분 
•목표 달성을 위한 모니터링 기법  
•시계열에 따른 목표 및 성과 체계와 기법

심리 기반의 영업 조직의 문화 설정
•현장 문제 정의와 문제해결 프로세스 
•문제해결기법을 통한  실행안 도출 
성과 창출을 위한 수행 체계 및 실행 
•영업 현장의 문제 해결 사례 및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