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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세일즈]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

고객이 스스로 구매하게 만드는 마법의 화술,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기술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510,000원 (1사 5인이상: ₩510,000원/인)
일반사 : ₩560,000원 (1사 2인이상: ₩51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마포소재)
교육담당자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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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고객 관점의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을 내재화 할 수 있다.
•세일즈 단계별 핵심 소통기술을 배우고 적용할 수 있다.
•고객성향에 맞는 세일즈 상담 기법을 학습할 수 있다.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 세일즈를 하며 높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9월 26일
09시00분 ~ 18시00분
세일즈 상담의 핵심 기술
•세일즈 상담의 현주소
•세일즈 기술과 구매 과정의 변화
•高성과 세일즈맨의 상담법
•세일즈 상담의 핵심 역량

공간 전환의 기술
•고객의 심리 변화
•세일즈 상담의 골든 타임
•세일즈맨의 태도
•고객 성향별 면담 전략
•세일즈맨에 대한 긍정 마인드 전략

공간 융합의 기술 (1)
•세일즈 대화법
•대화에서 인간의 심리 이해
•고객의 마음을 여는 대화의 기초 기술
09월 27일
09시00분 ~ 18시00분
공간 융합의 기술 (2)
•고객의 마음을 여는 대화법(SELA대화법)
•고객의 마음을 여는 대화의 기초 기술
•고객의 마음을 얻는 대화법(SELAQ대화법)

니즈 환기와 탐색의 기술
•니즈탐색을 위한 세일즈맨의 패러다임
•니즈탐색을 위한 관점 흔들기
•고객 스스로 니즈를 발견하게 하는 기술
•해결 중심의 상담 문제점과 해결안
•논리 중심의 상담 문제점과 해결안

제안 및 클로징 기술
•해결안 제시 대화법
•말하고 싶은 것과 듣고 싶은 것
•반론 대처법
•클로징 기법
•종합 실습 및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