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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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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업/판매

[실전/성과창출] 영업 상담과 설득 스킬 향상

성과를 올리는 영업 커뮤니케이션 능력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510,000원 (1사 5인이상: ₩510,000원/인)
일반사 : ₩560,000원 (1사 2인이상: ₩51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교육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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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의 구매 심리 프로세스를 파악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리드할 수 있습니다.
  •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상담 및 설득 스타일을 발견하고 현업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거절, 난관 등 부정적인 상황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관계형성

니즈발굴

영업 상담

비즈니스매너

관계형성

가치판매

경청

상품설명

설득스피치

가치판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17일
09시00분 ~ 18시00분
영업 상담의 기본기
•영업직원에 대한 역할 변화
•일에 대한 생각의 변화
•영업의 본질 : 마음을 움직이는 일
•구매 과정에서의 고객 심리 변화 7 Step
•거절 극복을 위한 마인드 Set

상담 준비와 관계형성
•고객 성향 진단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문 약속 잡기 : Cold Calling
•철저한 상담 준비 : 상담 시나리오
•질문의 중요성 및 질문법                                           
 [실습] 질문 만들기 연습
•고객의 경계심 허물기 : Opening Approach
•나를 전문가로 인식시키기 : Business Approac

니즈 파악과 상담스킬
•고객의 비즈니스 분석을 통한 니즈 찾기
•질문을 통한 니즈 찾기 : SPIN                                   
 [실습] 고객 니즈 찾기
06월 18일
09시00분 ~ 18시00분
효과적인 설득 기법
•상품 차별화 화법 : Framing, FABE                         
 [실습] 우리 상품 차별화 화법 작성
•상담 클로징 기법
•성공적인 협상 프로세스
•협상 핵심 스킬                                                             
 [실습] 협상 게임

상담/설득의 난관 극복 스킬
•고객의 거절/부정적 반응 형태별 대처 스킬
•경쟁사 비교시 극복 전략 및 스킬
•가격 저항 완화 스킬

영업 전략 및 실행 계획 수립
•성과의 80%를 만들어 내는 핵심행동
•성공 습관 만들기
•가시화를 통한 실행력 강화                                     
•  [실습] 업무 실천 계획서 및 Action Plan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