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컨택센터 운영스탭 및 관리자에게 필요한 컨택센터 전반에 대한 지식습득
교육시간 | 09:00~18:00 [2일 / 16시간] |
---|---|
교육비 |
회원사 : ₩540,000원 (1사 5인이상: ₩510,000원/인) 일반사 : ₩590,000원 (1사 2인이상: ₩54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
• 컨택센터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습득으로 운영전문가를 양성한다.
• 최신 트렌드의 정보공유를 통해 운영품질 향상을 도모한다.
• 효율적인 운영전략을 구사하여 구성원 행복과 성과증진을 도모하게 한다.
운영전략 | 조직관리 | 시스템이해 | 교육체계 | 성과관리 |
일시 | 세부내용 |
---|---|
10월 24일 09시00분 ~ 18시00분 |
|
10월 25일 09시00분 ~ 18시00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