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컨택센터 성과 향상을 위한 운영 스탭 및 관리자의 실질적인 운영기법 학습
교육시간 | 09:00~18:00 [2일 / 16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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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
회원사 : ₩540,000원 (1사 5인이상: ₩510,000원/인) 일반사 : ₩590,000원 (1사 2인이상: ₩54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
• 컨택센터 성과에 대해 이해하고 성과향상 방법론을 터득한다.
• 성과관리 우수/미흡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성과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 성과향상을 위한 조직의 동기부여 방법을 터득한다.
조직성과 | 문제해결 | 동기부여 | 조직혁신 | 평가보상 |
일시 | 세부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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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02일 09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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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03일 09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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