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고객의 문제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상담을 위한 설득화법 및 실전 상담기법 습득
교육시간 | 09:00~18:00 [1일 / 8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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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
• 고객 상담서비스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바람직한 접근 방식으로 체계적으로 준비하여 상담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상담의 기본기인 화법, 이미지, 인사, 자세, 제스쳐, 음성(톤) 등의 연출을 학습합니다.
•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설득 및 결정을 촉구하는 구체적 실무 상담 스킬을 현장에 적용합니다.
고객니즈 | 고객중심 | 고객지향화법 | 체계적인 | 고객문제해결 |
일시 | 세부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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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26일 09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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