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PCSI 회원사 8월 오프라인 CS교육⭐ DX시대의 혁신 : 공공기관 고객경험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_기획재정부 산하 공공기관 대상

DX시대, 공공기관 고객경험관리 변화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CS 교육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마포소재)
교육담당자 장은영 / 02-3786-0381 / wkd0926@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서비스의 표준품질을 이해하여 DX시대에 맞는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방향성을 찾을 수 있다.  
  • 고객경험관리의 전략을 통해 디지털 환경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시할 수 있다.
  • 디지털 고객경험을 활용한 기업들의 사례를 통한 인사이트를 찾아볼 수 있다.  
[교육특징]
  •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
  • 전액 무료 (0원/교재비 포함)
  • 고객만족도조사 실무담당자(기관별 1인 신청) /선착순 마감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8월 06일
13시00분 ~ 17시00분
♥ Module 1. 디지털 시대 고객경험
- 경험관리의 이해와 정의
- 고객경험의 효과와 핵심가치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성공과 실패
- 고객 경험 관리(CX) 전략과 실행

♥ Module 2. 디지털 고객경험을 위한 소통 방법
디지털 고객 여정의 시대, 기업에 필요한 요소
- DX 시대 고객접점 디자인
- AI와 고객경험관리의 콜라보
- 디지털 고객경험을 활용한 기업들의 사례를 통한 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