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펴낸이

한수희

기획제작

KMA미디어

발행처

KMAC

발행처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8층(CCMM빌딩)

발행인 겸
편집인

한수희
판매가30,000
구입문의 KMAC 기업가치진단본부

목차

발간사
저성장 시대의 고객만족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사장

Issue & Trend
고객만족을 넘어 ‘팬슈머’를 만들어라   
이승윤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 건국대학교 교수
에이지테크로 열어가는 새로운 고객만족의 시대   김영선 경희대학교 노인학과 교수

Data Report
조사개요
조사결과
 
시사점
산업별 조사 결과
 

Solution
AI 기반 VoC 분석 전략 필요성 및 기대효과   손권상 AI/빅데이터센터 센터장
고객경험(CX) 향상을 위한 최적의 리서치 측정 방법론 선택   안영률 마켓인사이트센터 센터장
 
디지털커뮤니케이션/언론홍보 02-3786-0133    |   minji.kim@kmac.co.kr 문의하기
매거진/콘텐츠마케팅 02-3786-0188    |   lee_d_e@kmac.co.kr 문의하기
출판 02-3786-0133    |   hanjy@kmac.co.kr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