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요 및 실무적 진행 방법에 대한 이해
교육시간 | 09:00~18:00 [2일 / 16시간] |
---|---|
교육비 |
회원사 : ₩510,000원 (1사 2인이상: ₩510,000원/인) 일반사 : ₩560,000원 (1사 2인이상: ₩51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
• 고객만족도 조사의 기획, 데이터 수집, 분석의 실무 과정을 숙지합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진행 중 유의해야 할 사항을 숙지합니다.
• 고객만족도 지수의 해석 및 활용 방법에 대해서 학습합니다.
• 고객만족도 측정 모델 구축 및 적합성 검토 방법을 학습합니다.
CSI 조사 | 고객만족도 | 고객만족경영 | 고객만족도조사 | 조사 방법론 |
일시 | 세부내용 |
---|---|
12월 09일 09시00분 ~ 18시00분 |
|
12월 10일 09시00분 ~ 18시00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