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클레임 Recovery system
교육시간 | 09:00~18:00 [1일 / 8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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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
• 변화하는 고객의 클레임 성향을 재인식하고, 고객의 상황을 보다 현실적으로 보고 이해함으로써 클레임을 해결하는 Solution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 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나만의 클레임 해결 Solution 학습을 통해 실행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컴플레인 | 감성화법 | 서비스 | 행동스타일 | 고객가치 |
일시 | 세부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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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18일 09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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